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넷플릭스

1. 줄거리 및 평점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주인공 서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리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입니다. 총 12화로 2023년 6월 30일 공개되었습니다. 셀럽들의 어두운 이면을 다룬 작품으로, 현실감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드라마는 서아리(배우 박규영)라는 인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서아리는 어렸을 적 부유한 환경에서 살았지만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집안 사정이 안 좋아집니다. 현재 서아리는 방문 판매 화장품 회사에 다니고, 어머니는 명품 옷 전문 세탁소를 운영하며 함께 살아갑니다. 어느 날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인 오민혜(배우 전효성)를 만나게 되어 서아리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오히려 서아리가 SNS 계정을 개설하고 폭발적으로 팔로워수가 늘어나게 되면서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셀러브리티의 세계에 혜성처럼 등장하게 됩니다. 한순간에 인생 역전을 맛보게 됩니다. 나를 죽인 살인자는 나의 팔로워다라는 문구로 궁금증을 유발하며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130만 팔로워의 SNS 셀럽이 된 서아리(배우 박규영)는 주변의 질투와 시기를 받으면서도 정체를 알 수 없는 익명의 팬으로부터 도움을 받습니다. 그로 인해 날이 갈수록 사업번창을 하고 점점 더 유명해집니다. 점점 더 유명해지는 서아리를 오민혜와 주변인들이 시기와 질투를 하게 됩니다. 한편 바빠진 서아리에게 무시를 당한다고 느낀 익명의 팬은 서아리를 곤경에 빠뜨리기 시작합니다. 그로 인해 한순간에 서아리는 추락하게 됩니다.

2. 등장인물

서아리(배우 박규영) : 평범한 직장인에서 갑자기 130만 팔로워의 탑 인플루언서가 된 주인공입니다. 센스와 타고난 미모, 소신 발언으로 주변의 이목을 끌며 SNS 탑 인플루언서로 성장합니다. 서아리는 복잡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연예계의 반짝 스타이기도 하지만, 솔직함이 매력적인 인물입니다. 한준경(배우 강민혁) : 업계 1위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입니다. 자신에게 까칠하게 대하는 서아리에게 호기심이 생깁니다. 서아리에게 호기심이 생겨 SNS 계정도 개설을 하고, 서아리 단 한 명만 팔로우합니다. 계급 차이가 많이 나는 여자를 많이 만나 프린세스 메이커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윤시현(배우 이청아) : 문화재단의 이사장입니다. SNS를 하지 않아도 유명 인플루언서보다 영향력 있는 인물입니다. 국회의원의 딸이자 법무법인 태강의 오너이자 변호사인 진태전의 아내입니다. 매너와 교양을 갖추었고, 서아리의 솔직함에 반해 서아리가 곤경에 처할 때마다 도와주게 됩니다. 진태전(배우 이동건) : 법무법인 태강의 오너입니다. 윤시현의 남편이며, 돈과 권력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젠틀해 보이는 외면과 달리 사람을 급에 따라 차별하는 특권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동생 진채희가 벌인 사건 때문에 서아리의 입을 막는데 총력을 기울입니다. 오민혜(배우 전효성) : 연 매출 50억의 브랜드를 소유한 SNS 유명 셀럽입니다. 서아리와 고등학교 동창이고, 오랜만에 만난 서아리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를 계기로 서아리의 팔로워가 자신을 뛰어넘게 되자 서아리에 대한 열등감과 피해의식이 폭발하게 됩니다.

3. 해외반응

1. 셀러브리티는 한국 드라마 특유의 감성과 연출로 해외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한국 드라마로 기록되었습니다. 또한, 미국의 영화 평점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에서 92%의 신선도 지수를 기록했습니다. 2. 셀러브리티는 셀럽들의 어두운 이면을 다룬 작품으로, 현실감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서아리 역을 맡은 박규영의 연기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박규영 배우는 서아리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습니다. 3. 셀러브리티는 연예계의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그리고 그로 인한 고통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셀러브리티는 셀럽들에 대한 환상을 깨뜨리고, 진실에 눈을 뜨게 하는 작품입니다.

반응형